복수 채팅창 만들어졌으면..

마초포비아 1 1,733
  

제보랄 건 아니고요..
 
추가 개편이 어떻게 이루어질 지 잘 모르겠지만...
몇개 이상의 채팅방을 개설할 수 있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당이든 남당이든 외로움에 쩔었거나 심심풀이로 온다고 해도
채팅을 하면서 사람도 사귀고 유익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남로당의 문화인지 무엇인지. 여성비하발언들이 마치 대단한 연륜이나 되는 것처럼 이야기되곤 하는데..
별로 바람직하지도 즐겁지도, 남로당의 활성화를 위해서도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개편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남로당 분위기가 편협하게 인식되는 것 아닌가 우려되네요.
 
잘못되었다기 보다는 다양함을 위해서라도.. 
 
이야기 분위기나 주제나 취향별로 채팅방을 선별할 수 있다면 더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될 것 같아요.
순수하게 이성 꼬시기와 명랑만을 위해서 모인사람들을 위해서 명랑방을 만들어도 좋겠고..
그 보다는 음흉하게 ㅋㅋ  사람을 더 알고 이야기를 더 나누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 다른 방도 동시에 존재 했으면 합니다. 공동 채팅창의 장점도 있는 듯 하거든요..
 
아 그러기에는 접속인원이 너무 적은 가요??
속속들이 호기심을 보이는 회원들이 늘어나는 듯 보이는기는 하는데요.. ㅋㅋ
    
 


Comments

친애하는 당원님...

[남로당의 문화인지 무엇인지. 여성비하발언들이 마치 대단한 연륜이나 되는 것처럼 이야기되곤 하는데..]
저 또한 이부분을 가장 불쾌하게 생각하며, 이는 절대 남로당의 문화가 아니니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되도록 열린 공간을 지향하고자 하는 당의 취지를 악용, 공개 채팅창에 수준 낮은 마초 근성을 발휘하며 [여자를 돌려먹자], [지방 여자가 잘 준다] 따위의 되도않는 개소리를 지껄이는 일부 역적패당들에 대한 민원이 수시로 접수되는 상황으로... 관리자 또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관리자들은 현재 이같은 부분을 매우 심각한 문제로 인식하고 있으며, 어떠한 식으로라도 반드시 이문제를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채팅과 관련된 리뉴얼 안을 수집, 분석중에 있으며, 당원님이 제시해주신 의견 또한 신중하게 참고하여 반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애정어린 조언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