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똘아이 관리자 새끼야!

진달래 2 2,505
  

내가 악플단거 인정한다.
경고쪽지를 받을만하다는것도 인정한다.
근데 난 딱 한 새끼글에만 악플달았고 그게 많지도 않고 한 10개 정도밖에 안된다.
그새끼는 남로당에서 유명한 악질중 악질 새끼다.
지입으로 지가 악플러임을 자처하며 그걸 자랑으로 여기던 병신새끼다.
몇년간 남인척으로 사람들이 쓰는 글에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이유도없이 닥치는데로 악플써갈기는 파렴치한 개새끼였단 말이다. 그새끼 꼴보기싫어서 회원탈퇴한 사람도 있다.
내가 그새끼 글만 찾아서 악플쓴 이유는 너도 한번 당해봐라의 이유였다.
사람들 괴롭히며 쾌감을 얻는 사이코패스같은 좆같은 새끼에게 똑같은 느낌을 맛보게 해주고싶었을뿐이고. 이건 어디까지나 자위권발동이다.
게다가 내가쓴 악플내용은 그 개새끼가 써갈긴 내용에 비하면 조족지혈에 불과하다.
당근빠따 써갈긴 양도 그새끼 백분의 일도 안될거다.
솔직히 내가 그새끼 글에 악플 단것보다 그새끼가 계속 그러고다니게 내비둔 관리자 네들 잘못이 젤로크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난 얼마전에 그새낄 신고한적도 있는데 관리자 이 븅신새끼는 그냥 확인 검토후 처리 하겠다는 개드립치고 그새낀 그때나 지금이나 아무렇지도않게 계속 악플써갈기고있고. 씨발 조또.
내가 이렇게 경고쪽지 받았다면 그새낀 회원탈퇴정도는 당해야 공평한거다.
신고가 접수되서 나한테 경고쪽지를 보냈다는데. 그새끼 신고했다는 사람은 내가 아는 사람만 5명은 넘는다.
그새끼는 왜 아무런 조치도 없는건데?
이런 좆같이 불공평한 처사가 어디있냐?
아 씨발. 글쓰면서도 좆같네 진짜.
관리자 이 씨발년아. 정신차리고 똑바로해라. 조또.



Comments

분노와 격앙으로 일필휘지의 공끝이 살아있는 멋진 글입니다. 불공정하고 불합리하다고 주장하는 논리도 정연합니다. 특히 '자위권발동'에서는 나도 모르게 바지를 내릴뻔했습니다.
관리자가 '씨발년'이란 좋은 정보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